Select a Language
Close

Digital Edge, 최고 투자 책임자에 야니브 기티스 선임

Published 8월 24, 2021

Yaniv Ghitis
Chief Investment Officer
Yaniv Ghitis
Chief Investment Officer
Digital Edge

싱가포르 – 2021년 8월 24일 – Stonepeak의 투자를 통해 아시아 지역의 디지털 인프라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있는 Digital Edge (Singapore) Holdings Pte. Ltd.(이하 “Digital Edge”)는 야니브 기티스(Yaniv Ghitis)를 최고 투자 책임자(CI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야니브 기티스는 최고 투자 책임자로 신규 시장 진출, M&A 및 투자 관계 업무를 총괄하고, Digital Edge 플랫폼의 성공을 위한 전략적 관계 형성 및 파트너십 강화를 주도하게 됩니다.

야니브 기티스는 홍콩, 뉴욕, 런던, 텔아비브의 J.P. Morgan 투자 팀에서 17년간 고위직을 역임해왔으며, 가장 최근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J.P. Morgan 테크놀러지, 미디어 및 통신 투자 뱅킹 부문 전무 이사 겸 공동 책임자로 재직한 바 있습니다. 특히 중화권, 동남아시아, 인도, 한국, 일본, 호주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M&A 및 자본 시장 거래의 착수, 구조화, 협상 및 실행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손꼽히며, 테크놀러지, 미디어 및 통신 부문에서 데이터센터, 통신사, 핀테크, SaaS 및 공유경제 기술 기업을 관리해왔습니다.

야니브 기티스 CIO는 풍부한 경험과 확고한 업계 지식을 바탕으로 잠재적 투자 기회에 대한 실사 및 협상을 진행하고, 신규 거래 착수 및 실행에 관한 역량을 확장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Digital Edge의 CEO 새뮤얼 리는 “야니브가 당사 경영진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시아 지역과 테크놀러지, 미디어 및 통신 부문에 대한 그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존 시장 확대와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Digital Edge의 성장을 이끌어줄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신임 최고 투자 책임자 야니브 기티스는 “Digital Edge는 창립 18개월 만에 시장 진출, 기업 역량, 각 지역 파트너들과의 강력한 관계에서 놀라운 성과를 증명해왔습니다. 거의 10여 년간 알고 지내온 CEO 새뮤얼 리와 경영진의 공격적인 성장 전략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취임 소감을 전하며, “디지털 인프라 및 신재생 에너지 분야에서 성공적인 실적을 보인 Stonepeak의 투자와 함께 Digital Edge의 플랫폼은 더욱 그 깊이와 범위를 확장해갈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야니브 기티스는 텔아비브 대학에서 경영학 학사 및 경제학 학사를 우수한 성적(각각 Magna Cum Laude 및 Summa Cum Laude)으로 취득했으며, 경제학에서 게임 이론을 중심으로 석사 학위를 취득한 바 있습니다.

Digital Edge 정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아시아의 디지털 인프라 혁신을 이끌어가는 Digital Edge는 신뢰할 수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데이터센터 플랫폼 기업입니다. 최고의 기술을 이용하여 에너지 효율적이면서 친환경적인 데이터센터의 건설과 운영을 통해 Digital Edge는 각 나라의 로컬, 지역, 글로벌 비즈니스를 성장하도록 지원하며 새로운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크 상호접속 서비스를 통해 아시아 지역에 디지털 인프라스트럭처 설립과 운영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고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Digital Edge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및 통신 분야에서 수십 년간 가치를 창출해 온 전문적인 고위 경영진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Stonepeak와 손을 잡고 범아시아 지역을 선도하는 데이터센터 플랫폼의 구축을 위해 10억 달러(약 1조 1천억 원) 이상의 자본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Stonepeak 정보
Stonepeak는 인프라 및 실물 자산을 중심으로 하는 선도적인 대체 투자 기업으로, 현재 약 37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필수 서비스 및 실물 자산 기업에 대한 투자를 통해 투자자 및 포트폴리오에 속한 회사에 가치를 창출하고, 관련 분야 및 지역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Stonepeak는 사모 펀드와 신용에 중점을 두고 투자를 진행합니다. 자본, 운영 지원 및 파트너십을 제공하여 운송 및 물류, 통신, 수자원, 에너지 전환, 전력 및 재생 가능 에너지 등 주력 부문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는 Stonepeak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휴스턴, 오스틴 및 홍콩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stonepeakpartners.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론 미디어 문의처

Digital Edge
Liane Cresswell
+852 5503 2522
press@digitaledgedc.com

Stonepeak
Kate Beers
+1 646 540 5225
beers@stonepeak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