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a Language
Close

일본

도쿄

TYO1

도쿄의 주요 통신허브와 인접한 분쿄구 시내에 위치한 TYO1은 클라우드 및 IT 코로케이션 서비스, 그 중에서도 특히 높은 전력밀도를 요하는 애플리케이션의 배포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인 데이터 센터입니다.

도쿄

TYO2

도쿄의 통신허브인 오테마치에 인접한 TYO2는 도심에서 가장 네트워크 밀도가 높은 캐리어 중립 데이터 센터 중 하나로, 상당한 용량의 Dark Fiber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캐리어 네트워크 거점(PoP) 확보 및 기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려는 고객에게 이상적인 데이터 센터입니다.

도쿄

TYO3

신주쿠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TYO3 주변에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들의 활발한 생태계가 구성되어 있어, 디지털 콘텐츠, 클라우드, Managed IT 서비스 전반에 걸친 지원을 필요로하는 기업고객에게 이상적인 데이터 센터입니다.

요코하마

TYO4,5,6

요코하마의 동일한 캠퍼스 내에 위치한 세 개의 시설은 다양한IT 시스템의 아웃소싱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여, 금융, 유통, 제조 및 통신 산업과 같은 기업 고객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도쿄

TYO7

다크파이버망이 풍부하고 금융 집중 지역과 매우 근접한, 니혼바시 코부나쵸에 자리잡을 새 데이터센터는 국내 및 국제 통신사는 물론 네트워크 및 IT 인프라 확장을 준비중인 주요 기업 고객에게도 이상적인 위치다. 기존 TYO2 고객을 위한 연계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Digital Edge 브랜드명으로 운영되는 TYO7은 2025년 초 서비스 준비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사카

OSA1

Digital Edge의 첫 자체 구축 데이터 센터인 OSA1은 일본 서부 핵심 네트워크 중심지에 인접한 오사카 비즈니스 파크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상호접속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에게 편리성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높은 안전성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최신 인프라를 통해 높은 전력밀도를 요하는 어플리케이션 배포를 지원합니다.

오사카

OSA2

간사이 지역에 위치한 OSA2는 일본 국내 및 다국적 기업 고객의 기간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해 복구 솔루션에 최적화된 데이터 센터입니다.

데이터 센터 더 보기

필리핀 제도

더 읽어보기